본문 바로가기

영월여행

[영월여행] 닥종이갤러리 - 휴식같은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영월여행] 닥종이갤러리 - 휴식같은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강원도 영월은 자연적인 볼거리도 많지만

예술적인 볼거리도 많은 지역입니다.

 

요 근래 닥종이갤러리가 오픈을 했어요.

아직은 가오픈한 느낌이 들지만 미리 소개를 합니다.

 

 

 

닥종이 갤러라 바깥도 갤러리 같은 느낌이 듭니다.

티테이블이 있어서 차 한잔 하면 좋을 것 같은 분위기죠!

 

 

 

귀여운 나무타일들이 깜찍하네요!

다음에 들리게 되면 한 두점 사서 딸아이에게 선물을 해야겠어요!

 

 

 

닥종이 갤러리 안을 들어오니

다양한 닥종이 인형들이 나를 반겨줍니다!

 

 

 

수박장수 아저씨!

잠 깨세요!

한 덩어리 얼마죠?

 

 

 

할머니 손 꼭! 잡아야 된다~!

엿 사줄께~!

 

 

 

내 친구 참새를 소개합니다!

언제나 나의 즐거운 말동무에요~!

 

 

 

공부 못 해도 좋다!

튼튼하게만 자라다오!

 

 

 

갤러리 옆으로 카페도 있네요!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땡깁니다!

 

다음에 사진 번개를 이 곳에서 함 해야겠어요!

볼거리가 참 많네요

 

 

전화 : 033-372-1268

주소 : 강원도 영월군 북면 연덕리 755-2

사업자 정보 표시
영월군 농촌관광협의회 | 이상협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덕포리 951 | 사업자 등록번호 : 225-80-06134 | TEL : 033-375-3300 | Mail : prunachim@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