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월여행

[영월트레킹여행] 뼝창마을 동강(어라연)트레킹 #1 - 동강할미꽃 피는 마을

 

제가 여행기를 연재해서 쓰는 편은 아니지만

뼝창마을 동강(어라연)트레킹은 특별한 추억이 많았기에 나누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영월트레킹여행] 뼝창마을 동강(어라연)트레킹 #1 - 동강할미꽃 피는 마을

 

 

 

 

이번 뼝창마을 동강(어라연)트레킹을 위해 블로거를 초대했습니다.

그래서 초대된 블로거는 다음 우수블로거 그린야호(http://blog.daum.net/greenyaho) 가족

 

영월역에 도착한 시간은 대략 오후 4시 30분 정도!

뼝창마을에 도착할 때는 저녁 5시경!

살짝 어두워질려고 하는 시간입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동강할미꽃부터 보여줬어요~!

 

 

 

처음보는 동강할미꽃이 마냥 신기한가봅니다.

 

 

 

돌단풍들도 여기저기 얼굴들을 삐죽 내밀고 있네요!

 

 

 

뼝창마을 주위에 산수유도 한참 피었네요!

완연한 봄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뼝창마을을 산보하다 만난 할머니!

정선아리랑을 구수하게 부른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밥상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이 할머니의 정선아리랑을 듣고싶다면

4월 19일 방영할 한국인의 밥상 영월편을 꼭 시청하세요!

 

 

 

도도한 하얀고양이!

멋지게 찍어주마~!

 

 

 

아담한 초등학교 분교에 들렸더니 눈에 들어오는 그네!

물만난 제비처럼 하늘을 가르는군요~!

 

 

 

막걸리 한 잔 하라며 인사하는 뼝창마을 이장님!

사진기를 들이대자 살짝 피하는군요~!

아무래도 제 카메라가 더 빠른 듯~!

 

 

 

뼝창마을에도 조금씩 어둠이 내리기 시작합니다.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예전에 잘 나가던 점빵!

옛 영화가 그리울 것 같아요~!

 

 

 

저녁식사를 할 태백산맥!

작명센스가 돋보입니다!

 

 

 

하늘을 보니 왠 비행기가 날아가네요.

이 시간대 사진을 찍으면 파란색이 무지 잘 나온다고 해서 찰칵!

 

 

 

직접 키우거나 산에서 캔 나물들로 반찬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농가스타일 백반이라 그런지 향부터가 다르네요.

 

 

 

뼝창마을에서의 하룻밤이 이렇게 지나갑니다.

본격적인 트레킹 이야기는 다음 시간에 ...

사업자 정보 표시
영월군 농촌관광협의회 | 이상협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덕포리 951 | 사업자 등록번호 : 225-80-06134 | TEL : 033-375-3300 | Mail : prunachim@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